질문 더치원액 커피 사랑한남자??
이니스
- 2014.07.17. 16:31
- 2402
커피가 사랑한남자?? 커피를?? 무튼 더치원액사려는데 어웨이크랑 남자 두 군데가 좋은것같던데 500미리 가격이 두곳다 똑같나요??
어웨이크는 주말에만 만원이라는분도계시던데 그런가요??
어웨이크는 주말에만 만원이라는분도계시던데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흔들리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들리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들리다
감사합니다!! 두 곳 다 이용해보셨으며 어느곳이 괜찮았나요??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
학교랑 가깝기도 하고 블렌딩 수준은 두곳다 부산에서 손꼽을 정도로 잘되는 곳들이라...
사장님이 잘생긴 어윀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가서 플랫 화이트 마시고 온답니당
사장님이 잘생긴 어윀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가서 플랫 화이트 마시고 온답니당
0
0
흔들리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들리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
저는 커사남 추천이욧 여기 싱글진 원두가 더 다양하고 향이 짙어요 글고 구매량에 따라 할인됩니다
0
0
제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윀은 실속형이랑 선물용이랑 나눠서 팔아서 실속은 플라스틱병에 만원에 팔고
선물용은 유리병이랑 종이박스에 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