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 횟수 제한 공지
cosette
- 2014.07.17. 18:48
- 2303
비정상적인 수강신청으로 인해 대다수의 학생들이 정상적인 수강신청 기회 상실, 네트워크 부하 발생 등의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학기당 최대 로그인 횟수를 제한하고자 합니다
1. 최대로그인 횟수 : 학기당 100회로 제한
1. 최대로그인 횟수 : 학기당 100회로 제한
| 학기 | 1학기 | 여름계절학기 | 2학기 | 겨울계절학기 |
| 최대로그인횟수 | 100회 | 100회 | 100회 | 100회 |
2. 적용시기 : 2014년 2학기 희망과목담기부터
※ 수강신청 시작일의 부하발생을 고려하여 수강신청 첫날 9시이후부터 적용
※ 로그인 횟수제한은 수강신청을 위한 로그인 횟수만 해당 되며 학생지원시스템이나 증명발급 로그인과는 무관
권한이 없습니다.
※ 로그인 횟수제한은 수강신청을 위한 로그인 횟수만 해당 되며 학생지원시스템이나 증명발급 로그인과는 무관
0
0
레일로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일로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일로드
죄송합니다;; 분명히 처음 읽었을때는 봤는데 그다음에 확인차읽으면서 못봤네요.. 내용지우겠습니다.
0
0
cosett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set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일로드
지울 필요까지야..;;
0
0
레일로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일로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뜬지 한참 지났어용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땀추땀
왜 못봤는지.. 다음부터는 자세히 확인하고 올리겠습니다..
0
0
cosett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set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