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임찬수 스피치학원 11시특강 들으시는 분 없으세요?ㅠ
당근당근당근
- 2014.07.18. 15:29
- 2236
부산시공무원 9급 치신분들 별로 없나요? ㅠㅠ
혹시 있으시면 저랑 같이 가주세요..
완전 면접초보라 혼자가기 떨리네요...휴우
혹시 있으시면 저랑 같이 가주세요..
완전 면접초보라 혼자가기 떨리네요...휴우
권한이 없습니다.
혼자가면 좀 안좋은가요? 뭐 시켜요?
0
0
P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NU♥
글쎄요 ㅋㅋㅋ 저도 처음 가봐서ㅋㅋ
0
0
당근당근당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당근당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이 더 좋다던데요. 저는 서면 생각중.. 막막하네요
0
0
어어어어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어어어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