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2학기 수강편람 강의시간만 눈빠져라 기다리고 있어요..
잘있어라
- 2014.07.18. 18:48
- 2772
언제 요일시간이 정해지려나..... 작년하고 같다고 하시겠지만 올해 새로 개설된거 기다리고 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실 또 같은수업이어도 작년이랑 달라지는게 많은... 근데 요일시간정해지는게 언제인지는 학사일정에 안나와잇져?
0
0
웨하스맛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웨하스맛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월 넘어가야 확정날 겁니다...
0
0
Federal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dera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 과세요? 알아봐드릴까요? ㅋㅋ
0
0
AnalogOrient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alogOrient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실시간표나 교수별시간표로 검색하면 시간나와요
4
0
스파이펭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파이펭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파이펭귄
그건 어디서 검색하면 나오나요~???
0
0
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파이펭귄
감사해요 !!!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있어라
학지시에서 수업 카테고리클릭하면 좌측에 메뉴 여러개 뜨잖아요, 쭉내리다보면 강의실별 시간표 조회랑 교수별 시간표 조회 나와용
0
0
스파이펭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파이펭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파이펭귄
이건 확정인가요?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