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예전에 있던 음식점 '소댕'이랑 '리틀프랑' 아시는분????
움직여라인형
- 2014.07.19. 00:11
- 3026
소댕이라고, 맥도날드 골목에 펌킨스 지나서 있었던 음식점인데요~~
파스타나 칠리치킨 같은거 팔았었는데 무지 맛있었거든요 ㅠ_ㅠ
주인 아저씨도 저랑 남자친구 오면 얼굴 기억하시고 되게 잘해주셨고, 심야식당에 나오는 마스타같이 사연있게 생긴 얼굴이셨는데.... 목소리도 좋으시고!
근데 그게 한동안 안가다가 작년초에 방문했더니 사라져버렸더라구요....
그래서 그게 혹시 자리를 옮긴건지, 아님 경성대나 뭐 다른 지역으로 점포를 옮긴건지 아시는분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요즘따라 소댕의 까르보나라가 굉장히 먹고싶어지네요ㅠ_ㅠ
없어진지 1년도 넘긴했지만, 오랜만에 마이피누 들어와서 생각나서 물어봐욤!!!!
또 얼마전에 리틀프랑도 문닫고 오늘 보니깐 허물고있던데ㅠㅠ 알리오올리오는 진짜 리틀프랑을 따라갈 곳이 없었는데 말이에요!!!!!!!!!!
리틀프랑은 곧 돌아올것처럼 글 써놨던데, 근황 아시는분 있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 리틀프랑 봉골레 진짜 좋아하는데 허물고있다고요?ㅠㅠ
0
0
카라멜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라멜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라멜라떼
리틀프랑 문에 종이 붙여놓고 문닫은지 꽤 됐음당ㅠㅠ 오늘은 내부 다 허물고 공사하고있더라구요ㅠㅠ 으앙 리틀프랑.....
0
0
움직여라인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움직여라인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움직여라인형
없어지는거 아니었으면 좋겠어요 엉엉ㅠㅠ
0
0
카라멜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라멜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라멜라떼
6월초?까지는 있었던것 같은데 방학동안 리모델링 하는걸수도 있겠죠???
"새로운 메뉴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라고 되어있었던 것같아요! 근데 대강의 날짜도 안말해주고 달랑 저렇게 써놓았길래 언제 돌아올지는.... 글쎄요ㅠㅠ
"새로운 메뉴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라고 되어있었던 것같아요! 근데 대강의 날짜도 안말해주고 달랑 저렇게 써놓았길래 언제 돌아올지는.... 글쎄요ㅠㅠ
0
0
움직여라인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움직여라인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댕은 없어졌어요ㅠㅠ 끝집비어인가 비어집으로 바꼇는데
0
0
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리틀프랑 없어지는건 아니겠죠ㅠㅠㅠ
0
0
forwha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wha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