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영 면제분반
하하항
- 2014.07.19. 02:49
- 1323
글영1, 2 면제분반 이번 학기에 신청하게 되면
2학기 성적표에 글영1, 2(6학점) 둘다 A+기입되고 학점(6학점이수) 인정되나요?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영1, 2 면제분반 이번 학기에 신청하게 되면
2학기 성적표에 글영1, 2(6학점) 둘다 A+기입되고 학점(6학점이수) 인정되나요?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