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세월호 특별법 법안 내용입니다
- 2014.07.19. 03:02
- 915
첨부(3)


거짓말이다 선동이다 말이많아서 찾아보았는데 대부분이 사실이네요 세월호 희생자분들이 안타깝지만 이런 법안이 통과된다는건 굉장히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국회의원이 내놓은 내용아닌가요?
좀얼탱이가없긴하네요근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피기소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울퉁불퉁한바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울퉁불퉁한바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이좋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ernov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나열된 권리보다 훨씬 말도 안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리는나의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① 정부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대책을 수립․시행하여야 한다.
1. 4․16 참사 피해자 및 유족에 대한 보․배상금 지급
2. 4․16 참사 피해자 및 유족에 대한 생활지원 및 의료지원
3. 4․16 참사 피해자 및 유족의 정신건강 치료를 위한 트라우마센터의 설치 및 운영
4. 4․16 참사 피해자 및 유족의 자녀에 대한 교육지원․심리상담․돌봄 등의 서비스 지원
5. 경기도 안산시 단원고등학교의 교육정상화를 위한 지원
② 제1항의 각 호의 보상 등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절차 등 필요한 사항은 대통령령으로 정
한다. ③ 정부는 제1항의 업무 내용을 위원회에 위임할 수 있다.
http://newsreading.tistory.com/38 열심히 검색해보니 나오네요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린 진상규명을 원할뿌이당" <- 그럼 그렇게 보이게 행동해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벌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틀하는지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주랑은 좀 다른거 같은데요. 서해 훼리호도 학생들이 희생된건 아니잖아요.
어느 정도 보상해주는건 맞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그 사람들도 좀 마음잡고 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벌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틀하는지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