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드립니다 내일 아침7시쯤 문여는 인쇄소있나요 부탁드립니다
BEEEEEEEE
- 2014.07.19. 22:47
- 2239
질문드립니다 ㅠㅠ 부탁드려요 진짜 급하게 인쇄할게 있어서 그렇습니다 ㅠㅠ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cha_cha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_cha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_cha00
진짜요?? 학교안에서 인쇄가능한가요 7시에요?? 전소어디가면되나요??ㅠㅠ
0
0
BEEEEEE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EEEEEE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EEEEEEEE
한번도이용안해보셧어요? 연도에도잇고 중도컴터실에도잇는데
꼭마이비아니더라도 체크카드후불로도 되서 저는 그거 등록하고부턴 그것만쓰는데
중도에선 등록쉬운데 낼은중도안열구
전소에서 등록해보시고안되면 직원불러보세요 도와줄거에요
전소컴터에서 인쇄누르면 등록한카드아이디누르라고하면 아이디누르고
뒤에 프린터가서 카드대면 엄청쉬운데 ㅠ 듣기엔 어렵게들릴지도
근데 학교앞에 한군데는 잇지않을런지 마이피누 검색해보세요
꼭마이비아니더라도 체크카드후불로도 되서 저는 그거 등록하고부턴 그것만쓰는데
중도에선 등록쉬운데 낼은중도안열구
전소에서 등록해보시고안되면 직원불러보세요 도와줄거에요
전소컴터에서 인쇄누르면 등록한카드아이디누르라고하면 아이디누르고
뒤에 프린터가서 카드대면 엄청쉬운데 ㅠ 듣기엔 어렵게들릴지도
근데 학교앞에 한군데는 잇지않을런지 마이피누 검색해보세요
0
0
cha_cha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_cha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_cha00
아.. 저는 내일 주말에다가 아침 7시라서 너무 이른 시간 주말에 문을 열까해서요..;;;
0
0
BEEEEEE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EEEEEE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EEEEEEEE
전산원은7시에열죠 내일? 그럼전산원밖에!
0
0
cha_cha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_cha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_cha00
감사합니다!! (__) 복받으실거에요
0
0
BEEEEEE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EEEEEE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_cha00
전산원 평일8시 주말9시에 열어요 ㅠㅠ 7시에 인쇄되는곳은 모르겠어요..
0
0
그런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 학교앞에도 열긴 엽니다 ㅋㅋㅋㅋ
근데 7시인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7시인지는 모르겠네요
0
0
Federal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dera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교앞은 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