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과성적이용 피카푸카 2014.07.20. 21:47 1694 1 주위에 무역학과 전과하신분들 성적좀 알수있을까요 ㅠㅠ 알려주세요 젭알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이스아메리카노물빼고얼음에샷만 14.07.20. 23:10 피누에서 보면 보통 최소 4.2라고 하더군요 0 0 아이스아메리카노물빼고얼음에샷만 댓글 내용 복사 피누에서 보면 보통 최소 4.2라고 하더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이스아메리카노물빼고얼음에샷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