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토익접수취소 환불 너무하네요;
wkqlszizi
- 2014.07.21. 00:58
- 3309
토익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ㅜ
이번에 공부를 별로못해서 취소하려하는데
환불 40퍼밖에 안해주네요..
접수비도 너무너무비싼데 ㅜ42000 환불하려니 대략 16000원쯤이네요.. 너무한거아닌지ㅜ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후ㅋㅠㅠ공감
0
0
띠로리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띠로리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거면 그냥 치시지
많이 쳐보는거도 중요한데
많이 쳐보는거도 중요한데
0
0
벅학박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 때 빡세게 한 다음 두 번 하고 바로 치워야 돼요 더럽게 비쌈..
0
0
Folio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lio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