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연도 방학때 몇시까지해요?
도마뱀
- 2014.07.21. 11:17
- 1338
평일에 몇시까지해요?
휴관은 무슨요일인가요??
(아 혹시 연체된책 반납하고 연체료 내면 그낭 바로 또 빌릴수있나요?)
휴관은 무슨요일인가요??
(아 혹시 연체된책 반납하고 연체료 내면 그낭 바로 또 빌릴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도서관홈피가세욤
0
1
망망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
0
0
하하ㅎ하하하라리리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ㅎ하하하라리리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ㅎ하하하라리리ㅐ
토욜은 한시까지 하고 일욜 휴관. 공휴일 개교기념일 선거일 휴관
연체료 내면 바로 대출 가능합니다
연체료 내면 바로 대출 가능합니다
0
0
하하ㅎ하하하라리리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ㅎ하하하라리리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납한 책 바로 다시 빌리는 건 안 됩니다.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도마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마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