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예비군 훈련을 24일 신청을 했어요,
아싸리
- 2014.07.21. 19:17
- 1028
이거 안가도 되나요?
원래 처음 신청한 건 안가도 되는걸로 알기는 한데,
아무런 조치없이 안다고 되는건가 해서요,
그리고 이거 안가면 자동적으로 가을쯤에 훈련 날짜가 나오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 안가도 되나요?
원래 처음 신청한 건 안가도 되는걸로 알기는 한데,
아무런 조치없이 안다고 되는건가 해서요,
그리고 이거 안가면 자동적으로 가을쯤에 훈련 날짜가 나오는거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안가셔도 됩니다
가을에 날짜 알아서 잡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