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과
꽁지
- 2014.07.22. 14:18
- 1692
전과되신분들 학적변동에 뜨나요?? 직접연락하신거에요 아님 연락이오던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적변동에는 아직 안뜨구요ㅋㅋ 전과하려는 과사무실에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선발됬다구 말해줬어요~~
0
0
임꼬맹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임꼬맹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무서워서 전화못하고 있었는데 해봐야겠네여~!!
0
0
꽁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꽁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물어보세요 ㅇㅇㅇ 저두ㅇ
0
0
액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액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는 과홈피에떳네요
0
0
content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ntent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박.... 붙었어요ㅠㅠㅠ 전화해서물어봤더니 ..... ㅠㅠ
2
0
꽁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꽁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드려요 ~몇학년이신지물어봐두될까요
0
0
피카푸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카푸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1학기까지 했어요~
0
0
꽁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꽁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