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취업캠프 학점인증 질문하나드려요!!
요기조기
- 2014.07.22. 15:21
- 1195
제가 지금 4학년 1학기 끝났는데요
4학년 2학기가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이 상황에서 방학때 취업캠프 수료하게 되면
1학점 인정 받을 수 있는건가요?
졸업예정자는 학점인정 불가라고 되어있긴 한데...
한학기 남은 상황은 졸업예정자는 아닌거겟죠??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기조기
제가 지금 4학년 1학기 끝났는데요
4학년 2학기가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이 상황에서 방학때 취업캠프 수료하게 되면
1학점 인정 받을 수 있는건가요?
졸업예정자는 학점인정 불가라고 되어있긴 한데...
한학기 남은 상황은 졸업예정자는 아닌거겟죠??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