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오야붕
- 2014.07.22. 17:04
- 1303
.
권한이 없습니다.
추천이 아니라 죄송허지만 혹시 올림푸스 FE-3010 요건 어떠신지..? 저것들보다 스펙도 좀 더 떨어지고 5년 전 제품이지만 사용한 횟수는 한손으로도 꼽을 정도인데...ㅋ 물론 많이 싸게 드릴 순 있는데.. 이참에 장터에나 올려봐야겠군요ㅎ
0
0
아이스아메리카노물빼고얼음에샷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아메리카노물빼고얼음에샷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려면 p310이 나을거 같긴한데. 진지하게 다른 제품을 사는걸 추천합니다
0
0
Roadwalk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adwalk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oadwalker
왜요 ?ㅎㅎ 추천하나만해주세요 이유도가르쳐주시고 ㅜ
0
0
오야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야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야붕
저정도라인 디카는... 차라리 폰이 더 편합니다 ㅋㅋ
0
0
중도좀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SLR 이 아니라 디카라면 소니 RX100 도 좋긴 한데...중고가가 30~40만원이 넘어가니;;;;
0
0
야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용도로 이용하시려구요? 컴팩트 카메라 치고 가성비 좋다고 하는게 이것이라고 들었어요. 저는 바로 후속모델인 p330을 샀었는데, 정말 마음에 들어요 !!
0
0
블츠야거긴안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츠야거긴안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