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피부 좋아지고 싶으시죠
- 2014.07.22. 19:23
- 9146
거두절미하고 핵심만 얘기하자면
약국에서 연고를 사세요.
1. 벤작ac
여드름 없애는데 효과적입니다. 원리는 혐기성세균인 여드름균은 산소를 싫어하는데 모공사이에 활성산소를 생기게 해서 여드름균을 죽여버리는 거에요.
2. 스티바a같은 레티노이드연고
화장품에 들어가면 레티놀이고 약품으로 쓰이면 레티노이드라고 한다고 하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고 아무튼 레티놀연고입니다.
여드름 많으신 분들 보다는 흉터나 전반적인 피부개선을 원하는 분들에게 효과적이에요.
3. 주의사항
두개다 기본적으로 선크림을 꼭 바르셔야함니다. 빛에 불안하기 때문에 낮에 바르시면 안되고 밤에 발라야 하구요. 두개를 동시에 사용하시면 접촉성피부염에 걸릴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시고 사용량은 작은 콩알만큼 짜서 펴바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건조해지니깐 보습은 확실하게 해주셔야 하구요.
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ㄲ]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omme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m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장실넷째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장실넷째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엄청심하신분이아니라면 크레오신을 추천합니다. 위의제품들과합쳐서 2주만에효과봤구요,,
참고로 여드름은 화장품으로낫질않습니다 화장품은 성분표보고 자극성물질이 적은걸 사시는걸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잇츠스킨 히알루론산토너 추천(리뉴얼전제품) 이즈스킨 히알루론산토너도 괜춘(가격이 만원~만이천원사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장실넷째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벤작은 잘 모르겠고
Stieva-a 성분명이 tretinoin인데 피부 좋아지라고 쫙쫙 바르실 만한 그런 약은 아니예요. 낮은 농도는 모르겠고 높은 농도에서는 잘못 바르면 어린선양으로 피부가 변하거나 발적이나 가려움증이나 피부과민이나 홍반같은게 올라올 거예요. OTC가 아니라 전문의약품이라서 의사 처방이 들어가야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리고 밤에 바르셔야 되요 낮에 자외선 받으면 피부 색깔이 까매질 수가 있기 때문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lio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lio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만 벤작같은경우는 벤조일이 2.5%고 톡클리어는 5%인데 요거 좀 주의해서 사면
톡클이 훨씬 가성비 좋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콤한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리으리우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이건 제 경험이라 여드름에 좋구나 하면서 피부과가서 스티바 처방받으시는분들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피부 뒤집어지면 여자분들은 화장도 거의 불가능하니까 소량 처방받아 사용해보시구 본품 구매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밤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외출이 없을 때도 아침에 폼클렌징 한 다음 얼굴에 아무것도 안바르면 안좋은 건가요??ㅜㅜ
아무것도 안발라도 두시간 정도 있으면 볼따구가 번들번들한데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ya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