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긱사 기존원생은 1학기성적 무관하게 2학기도 원하면 들갈수 있는거죠? 돈많은백수 2014.07.23. 12:48 1644 2 그.. 그런거겠죠? 입사지원은 해놨는데 1학기 성적이 패망이라..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슈퍼베네 14.07.23. 12:53 네ㅎㅎ 0 0 슈퍼베네 댓글 내용 복사 네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슈퍼베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돈많은백수 글쓴이 14.07.23. 13:04 슈퍼베네 감사해요ㅋㅋㅋ 조마조마했다는.. 0 0 돈많은백수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해요ㅋㅋㅋ 조마조마했다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돈많은백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