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외국인과 이야기하거나 영어로대화할수있는 모임있나요??
thomas
- 2014.07.23. 15:39
- 1552
몇대 홍보글이 있긴하던데.. 함부러 막 못가겠더라구요.. 이상한데면 어쩌나해서..
혹 아시는분 가르쳐주심 감사하겠습니다!!!
혹 아시는분 가르쳐주심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걍학원추천
0
0
띠로리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띠로리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제언어교육원( 엔씨백화점7?8?층에 있는거) 영어회화 초,중급 반 있는데 참고하세요~
0
0
단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호박
거기 수업 어떤지 혹시 아세요?
0
0
자몽맛캔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몽맛캔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몽맛캔디
저는 토플 수업 들어서 그 수업은 잘 모르겠어요. 일단 원어민 선생님이 하는 것 같구요, 말씀드린대로 초,중급반 나뉘어 있구, 가격은 8만원?정도 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0
0
단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