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에서 인강 들을 컴터 있는곳 어딘가요?
이혜빈
- 2014.07.23. 19:16
- 1740
부산대라고는 법대밖에 몰라서ㅠㅠ 1도?만 알아요. 그리고 컴터 쓰는 시간도 정해져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대생아니심?ㅋㅋ 각도서관에 있어요
0
0
배고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프다
각도서관이면 1도도 있나요? 그리고 컴터시간제한 있는지 알고싶어요ㅋㅋㅋ부산대 온지 한학기 밖에 안돼서리
0
0
이혜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혜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전산원이요.. 중도맞은편;; 컴터 더럽게많은데
0
0
깜찍멍멍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멍멍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멍멍이
그 중도가 1도말고 본관근처 거기 맞나요? 그리고 시간제한 있는지도 가르쳐주세요ㅋㅋ
0
0
이혜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혜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혜빈
저도 전산원 시간제한 있는지 궁금하네요 ㅠ
0
0
페이퍼스알러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페이퍼스알러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혜빈
시간제한잇는데 취소하고 다시 등록하면 계속 할수잇음
제한은 4시간
제한은 4시간
0
0
우왕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왕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쾅
어이마 두시간이다
0
0
우왕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왕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오늘 집에서 인강듣는데 너무 더워서 낼부터 학교갈려구요ㅋㅋㅋㅋ
0
0
페이퍼스알러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페이퍼스알러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앙도서관 1층에도 있고 제1도서관 1층에도 있구요
중앙도서관 건너에 정보전산원에도 있슴돠ㅋ
그리고 인문대학 2층에도 있어요ㅋ
중앙도서관 건너에 정보전산원에도 있슴돠ㅋ
그리고 인문대학 2층에도 있어요ㅋ
0
0
배고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제관 일층에도 잇어요
상학관에도잇고요
0
0
아는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