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재수강한거 한효주 2014.07.25. 10:08 1237 1 1학년 1학기때 F받아서 재수강햇는데 2학년 계절때 B쁠 받았으면 f 지워지나요?? 성적 어디로 포함되는건가요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HotBar 14.07.25. 10:32 2학년 계절 B+로 옮겨갑니다 0 0 HotBar 댓글 내용 복사 2학년 계절 B+로 옮겨갑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