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일베충만 문제인게 아닙니다.
BrownSugar
- 2014.07.25. 22:53
- 1291
첨부(1)
이런 사람들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권한이 없습니다.
왜 일베하는 사람은 "충"이고 저런글 쓰는사람들은 그냥 사람이죠?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티방티
뭐 보통의(저는 용어론란전술에 당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지만) 사람이 쓰는 표현이니까 쓴 거겠죠.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이 문제다
1
0
곰돌이새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곰돌이새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은지원(박근혜)는 무슨 의미죠...?
0
0
낑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낑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낑낑이
은지원은 박근혜와 혈연관계인게 죄라는거죠.
0
0
BrownSug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