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국가근로와 근로봉사
길고길다
- 2014.07.28. 15:44
- 2074
둘다 시급이 교내는 8000원으로 같은데
국가 근로는 장학재단에 신청하는 거고 근로봉사(국가장학금 신청자 중)는 학교 자체에서? 신청해서 근로하는 것이라는
차이밖에 모르겠는데
그 외에 국가근로에서 할수 있는 일 과 근로봉사에서 할수 있는 일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 만약 교내 근로를 한다면 시간같은 것은 자유롭게 조율해서 할 수 있는 것인가요??
마지막으로 어느것을 하는게 더 유리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국가근로하는데, 저희과 경우에는 국가근로는 한달 최대 48시간 교내근로는 40시간으로 최대로 받을 수 있는 돈이 달라요. 한달에 40시간 시간표가 잡히는데 시험도 끼고 하다보면 40시간도 다 못채우죠. 그러면 방학 때 나와서 무보수로 일합니다. 땡겨 받았으니까
0
0
망란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란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교내 근로봉사는 시간표가 미리 짜여서 나오는건가여...?
0
0
길고길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고길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고길다
학과사무실의 경우에는, 조교님들과 상의후 조정할거예요.. 저는 그랬어요 ㅋㅋ
0
0
시간이없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이없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이없당
아 근로중에도 과사가 잇군요ㅋㅋㄱ
0
0
길고길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고길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고길다
교내근로는 과사가 대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국가근로도 과사에서 하는 것도 있구요
0
0
시간이없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이없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이없당
아 좋은 정보 감사요ㅋㅋ
0
0
길고길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고길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