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초영어라는게 치빙베리치빙좋아 2014.07.29. 11:10 1079 2 인터넷으로 개별적으로 수업듣고 시험은 학교로 치러가는거라고 들었었는데 아닌가요?? 수업시간이 토요일로 정해져 있길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ck9715 14.07.30. 23:35 수업 듣는다기보다는 월~일요일까지 자기가 학습해서 100분을 채우면 한 주의 출석을 인정받습니다(학습이라고는 하지만 본인이 발음해서 녹음한 시간을 100분 채우는 겁니다) 시험은 학교에 출석해서 평소에 하던 것과 유사하게 발음 녹음하는게 시험이고요 1 0 ck9715 댓글 내용 복사 수업 듣는다기보다는 월~일요일까지 자기가 학습해서 100분을 채우면 한 주의 출석을 인정받습니다(학습이라고는 하지만 본인이 발음해서 녹음한 시간을 100분 채우는 겁니다) 시험은 학교에 출석해서 평소에 하던 것과 유사하게 발음 녹음하는게 시험이고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치빙베리치빙좋아 글쓴이 14.07.30. 23:48 ck9715 오옹! 완전 감사합니당!!!!!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댓글 내용 복사 오옹! 완전 감사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k9715 14.07.30. 23:35 수업 듣는다기보다는 월~일요일까지 자기가 학습해서 100분을 채우면 한 주의 출석을 인정받습니다(학습이라고는 하지만 본인이 발음해서 녹음한 시간을 100분 채우는 겁니다) 시험은 학교에 출석해서 평소에 하던 것과 유사하게 발음 녹음하는게 시험이고요 1 0
시험은 학교에 출석해서 평소에 하던 것과 유사하게 발음 녹음하는게 시험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