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신문방송학과랑 예술문화영상학과 부전공 뽑을 때 학점 기준 있나요?
noble
- 2014.07.29. 12:40
- 2401
알고 계신 분 답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방과는 인원이 너무 많아서 더이상 복전 부전 안 뽑는걸로 알고 예영과는 학기당 세명정도만 뽑는 걸로 알고있어요. 볼게 학점밖에 없으니까 그걸로 보겠죠?
0
0
벚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벚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벚꽃
14년도 2학기까진 뽑았던데 15년도 1학기 이후로는 안뽑는다는 말씀인가요? 예영과든 신방과든 3점 초반이면 힘들겠죠? ㅠㅠ
0
0
nob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b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방과는 안뽑고 예영과는 아마 그정도로 될겁니다. 작년 들어간 지인이 그 정도였으니까. 근데 시기마다 달라서 운빨도 좀 보지않나하고
0
0
케이크가부족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이크가부족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이크가부족해
네 운빨도 있을 거 같아요. 3점 극초반이라 ㅠㅠ... 댓글 고맙습니다.
0
0
nob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b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