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경영학과 선배님들
norcalstar
- 2014.07.29. 17:10
- 2424
드릴 질문이 하나 있는데요..
통계는 원어로 듣는게 더 낫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는데 사실인지 아닌지 알고싶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경영학과는 아니지만 상대생으로서, 어려운 과목인데 점수는 쉽게 따고싶으면 원어 들으세요. 다만 수업의 깊이나 성취도 면에서는 절대 비추입니다. 절대평가고 자시고 전 원어수업 절대 안들어요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tBar
아 그렇군요..말씀 감사합니다!
0
0
norcalst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rcalst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tBar
원어수업은 무조건 절대평가인가요?
0
0
충무공이순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충무공이순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장학점따는데는 원어가 좋은데 후에 금융이나 생산운영 등 후속과목에서 쓸때 벙찔수도있음
0
0
길가던상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가던상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가던상대생
아 진짜요?ㅠㅠ 잘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norcalst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rcalst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과목이 원서를 보는 건 좋으나 원어강의는 교수에 따라 케바케. 그러나 굳이 통계를 원어로 들을 필요는 없는듯
0
0
Jay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ay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aykim
잘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CANY1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NY1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광오교수님 추천
0
0
LeeJ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eJ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eeJw
의견감사합니다!
0
0
CANY1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NY1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eeJw
박광오교수님 다른 학교 정교수로 채용되셔서 이제 안계심
0
0
summer_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mmer_dream
아 아쉽네요 엄청 친절하셨는데ㅎ
0
0
LeeJ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eJ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활식 교수님 아직도 하면 그분원어수업 들으세요 저 결석도 많이하고 했는데 좋은점수 받았네요
0
0
유기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기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기농
장활식 교수님 영어 잘하시고 좋죠 ㅎㅎ
0
0
Federal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dera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ederalist
아 진짜요? 저 그분 수업 들을생각도 해봤는데! 좋네요~ 감사합니다 :)
0
0
CANY1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NY1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