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에서 이 교정 잘하는 치과
- 2014.07.30. 12:49
- 8213
부산에서 이 교정 잘하는 치과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
인터넷에 쳐도 대부분이 광고글이라 믿을게 없어서요ㅠㅠ
혹시 부산에서 이 교정 하신 분 있으시면...알려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odw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하는낙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거기서 교정하는 중이에요
환자가 많은데도 일일이 다 신경써주는게 느껴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로라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하는낙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하는낙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닠네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하는낙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캐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하는낙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실거면 명함드릴게요
원장님도 부산대치대 출신이에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캐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하는낙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도 나름 착했고 원하는 교정기간, 교정비용, 뭐 이것저것 잘 맞춰서 해주시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형와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하는낙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무0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하는낙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별로 상관없는듯
오히려 전문적인 곳에서 해결하고오는게 시간은좀걸려도
싸게쳐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_cha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arrys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하는낙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arrys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