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오로라로
- 2014.07.30. 13:09
- 1583
-
권한이 없습니다.
8월 초 중순부터 들어와서 살면될듯 말에는 좋은방다나감 근데 확실히 학기초보다는 구하기힘듬 왜냐면 보통 1년단위가많아서
0
0
담배마이피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배마이피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마이피누
1년 단위가 생각보다 많나봐요ㅠ 일찍 구하는게 맞겠네요! 감사해요~
0
0
오로라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로라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계약금 걸어두시고 입주는 8월말에 한다고하세요
0
0
에구머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구머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구머닛
가능하면 그게 제일 좋은방법이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오로라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로라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이부동산 하십니다 가계약금걸고 늦게입주할수잇지만 생각보다그렇게안해주시는분이 많아요 1달일찍계약해두면 1달치월세를 못받게되니까요 그렇다고 다른바로입주한다는사람 생겨서계약하면 불법이고해서 8월에구하시면되요 여름시즌은 신입생이없고 복학생만주로잇어서 계약기간만 잘설정하신다면 생각보다 널널하실거에요 ㄷ
0
0
지렁치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렁치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렁치렁
처음알았어요 그런거... 감사해요 정말!! 좋은집 구할수 있으면 좋겠네요ㅠ
0
0
오로라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로라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월달에 방 구했는데 부동산 아저씨가 8월달에 괜찮은 방 좀 나올거라고 했어요~ 글고 8월달에 방 빼는 사람들이랑 타이밍만 잘 맞추면 지금 방 잡아놓고 입주는 8월 중순이나 말에 할 수 있을듯...글고 북문에 학생들한텐 복비 안받는 부동산 많으니 그쪽에서 알아보세요!
0
0
의로운가시나무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로운가시나무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로운가시나무들
빨리 움직여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오로라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로라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