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정역학하려면 일반물리학이 기초가 되어야하나요..
또순이짱
- 2014.07.31. 02:39
- 2358
사실 고등학교때 물리포기했던터라 물리개념이 거의 안잡혀있는 상태인데
정역학을 할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딱히 그렇지도않아요. 있으면 도움이될지언정.. 동역학이라면 모를까.
0
0
cosett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set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역학은 딱 3개면끝남 xy방향 힘평형 모멘트평형
0
0
content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ntent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역학이 일반물리학보다 쉬워요
0
0
레일로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일로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역학 그냥 힘에 대해 배우는데 수업시간에 잘듣고 문제많이 풀어보시면 됩니다
정역학을 위해 일반물리학 따로 공부하지않아도 아주 기초적인것들 힘방향 힘의 합성 이런것들만 알면되요
정역학을 위해 일반물리학 따로 공부하지않아도 아주 기초적인것들 힘방향 힘의 합성 이런것들만 알면되요
0
0
모르면묻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르면묻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모두다 감사합니다!!!
0
0
또순이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순이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물리학보다 정역학이 더 어려웠다고 느낀 나란새끼 빠가새끼.. 후우..ㅠ.ㅠ..
0
0
진격의붕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격의붕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역학 느낌으로 푸는 것 아닌가? 공식도 별로 없고
0
0
CRZNER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RZNE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 아니죠 ㅋ 정역학은 수학만 할줄알면 됩니다 물리학보다 훨 쉽죠ㅋ 다만 동역학은........ ㄷㄷㄷ
0
0
16ro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6ro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