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국내 종북 주사파의 목표는 김정은 통일대통령"
나는중립이다
- 2012.06.01. 08:28
- 781
1990년대 중반 주사파 출신으로 고려대 총학생회장을 지낸 이종철씨는 29일 방송된 TV조선 '최-박의 시사 토크 판'에 나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종북세력’에 대해 “북한의 지령에 따라서 대한민국을 전복하려는 세력으로, 궁극적으로는 지금 현재 북한의 김정은을 통일 대통령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철씨는 이어 종북 주사파 논란을 일으킨 통합진보당 이석기, 김재연 당선자 등은 ‘빙산의 일각’도 안된다고도 했다. 그는 “1000명의 이석기가 있다. 김정일, 김정은의 전사로 살고자 하는 사람이 1000명이 더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5/29/2012052902479.html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소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소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진짜 믿기지 않네요..
북한을 찬양한다는 것 자체가 좀 충격인듯...
어떤 부분에 반했을까 하는 부분도 진짜 충격이고
남한사회에서 북한처럼 가둬두고 세뇌할 수도 없었을 텐데
그저 북한을 좀 돕자고 하는구나 정도로 생각했는데
이정도 일줄은 몰랐습니다 진짜
북한을 찬양한다는 것 자체가 좀 충격인듯...
어떤 부분에 반했을까 하는 부분도 진짜 충격이고
남한사회에서 북한처럼 가둬두고 세뇌할 수도 없었을 텐데
그저 북한을 좀 돕자고 하는구나 정도로 생각했는데
이정도 일줄은 몰랐습니다 진짜
0
0
못먹어도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먹어도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기사볼 때마다 소름돋네요 ㄷㄷ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느 동아리 고학번 선배들이랑 얘기 나눠본 적이 있었는데 대화내용이 뭐 완전 팩트도 없고 레퍼런스도 없는데 광신적으로 어디 찬양질...
그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지금도 있으려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