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진리관 학생만] 모닝 알바 하실분 구합니다
- 2012.06.01. 12:59
- 2167
진리관 가동 원생인데요
간단히 아침 6시반에 제 방으로 오셔서
저를 깨워주시면 되는 알바입니다
1주에 월~토 간 하면 되구요 일요일은 쉬셔도 되구요
급여는 한달 기준으로 10만원입니다
일요일 이외에 저의 개인사정이 생기는 날에는 쉴수도 있구요(그럴 경우 미리 연락드립니다)
일요일 이외의 공휴일은 해당되지 않습니다(깨워주셔야 합니다)
내일 6/2부터 시작할 생각이구요
아침에 오셔서 저를 깨워주신후 제가 가방메고 나갈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일어나는건 어렵지 않은데 다시 자는게 문제라서...)
생각있으신분은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웅비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는 진리관 원생이였고, 나도 진리관 원생이었다..
...
읭????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먹어도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빅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앵그리버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앵그리버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深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빗자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쳐버린파닭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쳐버린파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스러운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가동 원생인데 왜 안끌리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深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okmw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km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신줄놨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단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