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직과목이요 떼망아 2014.08.02. 10:20 1161 2 한학기에 3과목들으면 빡셀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꾸리한은하수 14.08.02. 11:11 네... 교직과목의 특성상 성적받기도 힘든데 세과목이면.. 힘들것같네요ㅜㅜ 0 0 꾸리한은하수 댓글 내용 복사 네... 교직과목의 특성상 성적받기도 힘든데 세과목이면.. 힘들것같네요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토이 14.08.02. 22:16 헉 저도 세개 들으려고 했는데ㅠㅠㅠㅠ 윗분 댓글보니 걱정되네요ㅠㅠ 0 0 토이 댓글 내용 복사 헉 저도 세개 들으려고 했는데ㅠㅠㅠㅠ 윗분 댓글보니 걱정되네요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