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피엔유 버디 해보신분있나요? ㄹㅎㅎㅎ 2014.08.03. 15:14 2203 2 대충 어떤활동을 하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영어 아주잘해야 합격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10004OK 14.08.03. 15:19 교환학생온 학생들 공항에 데리러가고 개인적을로 가치 부산구경도하고 그런 활 0 0 10004OK 댓글 내용 복사 교환학생온 학생들 공항에 데리러가고 개인적을로 가치 부산구경도하고 그런 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0004O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눈썹념색 14.08.03. 16:38 적어도 의사소통은 해야죠. 0 0 눈썹념색 댓글 내용 복사 적어도 의사소통은 해야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눈썹념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