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길가다가 5만원권 습득,
아싸리
- 2014.08.04. 20:18
- 2614
여자친구랑 지나가다가 옆에서 놀라더니 왠 큰 봉지 안에 5만원권 뒷모습이 보이더라고요,
그냥 장난돈이겠지하고 그냥 지나갔는데,
집에 데려다주는 길에도 그대로 있길래 봉지를 뜯어서 보니까 진짜 5만원권이네요,
왠지 땡잡은거 같긴한데,
혹시나 이게 위조지폐이면은 저한테도 약간의 책임이 있는거 같고,
발견한 곳이 재활용 분리수거 해 놓은 투명한 큰 봉지거든요,
이걸 어찌 봤나도 싶고, ㅋㅋㅋ
다시 제자리에 놓고 와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있어라
그냥 가져다 줄까요?
근데 경찰서도 멀고, 비도 오고, ㅋㅋㅋ
근데 경찰서도 멀고, 비도 오고, ㅋㅋㅋ
0
0
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리
사용하시면 점유이탈물횡령죄의 가능성이 큽니다 여기 글적으셨으니 결정적 증거...?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꺼인거같아여
0
0
여느공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느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느공대생
아, ㅋㅋㅋ
0
0
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는 돕는다
라고 생각하고 가지면 안되나요 .. 저같으면 그럴 거 같은데 ㅋㅋ
라고 생각하고 가지면 안되나요 .. 저같으면 그럴 거 같은데 ㅋㅋ
1
1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
안되는데요... 제꺼에요
1
0
아이시스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시스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
몰랐는데 이제보니 오타났네요.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당..
아무튼 그냥 가지시는게 어떤가요 ㅋㅋㅋㅋ
아무튼 그냥 가지시는게 어떤가요 ㅋㅋㅋㅋ
0
0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 atm 가서 입금시켜보세요. 사용할수없는 나오면 경찰서 고고하시구요
0
0
롱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롱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거 괜히 쓸데없이 물어보지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돈에 이름적힌것도아니고 주변CCTV없다면 그냥 쓰면되지 뭐이리 걱정이 많으실까요 돈 처음주워봐요?
2
0
우탕우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탕우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찰서에 가따줘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