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메가삼삼
- 2014.08.05. 03:12
- 1546
.
권한이 없습니다.
담배도 피면 안좋고 설탕도 먹으면 안좋습니다 하지만 쉽게 줄여지지않죠 천천히 변화하고 있을거에요
0
0
10년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년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당히 문화적인 부분과 조율을 보는 쪽으로 가려고 하죠. 이번 경우에 그런 걸 적용한다면, 꼭 시체에 키스를 해야 하는 경우 시체를 항균처리하고 사람도 위생용품을 풀착용하고 간다든지 하는 식이겠죠.
0
0
Folio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lio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