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선 일선
두루루루루룽
- 2014.08.05. 16:22
- 2127
학생지원시스템 교과목개요보니까 전공선택은 반드시 이수할 필요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전공선택 대신에 일반선택으로 다른과 수업들 재밌어보이는거 들으면서 학점채워도 상관없나요?
저희과는 전공필수기초만다들으면 최소전공학점이 채워져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도 주 전공을 많이 들으면 조금이라도 전공 지식이 많이 늘어나지 않을까요??
0
0
Federal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dera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화전공안하면 다른거해야할텐데 과사에 물어보고하세요;
0
0
10년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년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화전공, 부전공, 복수전공 중에 하나 선택해야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심화전공시 전공선택 다른것도 들으셔야 하고 복수전공은 그 과의 전공수업을 들으셔야 하고 부전공을 선택할 시 21?학점을 부전공 학과 수업을 듣고 나머지는 일반선택을 들을수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과사나 행정실에 물어보는게 가장 정확하겠네요
0
0
흐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핳
일반선택도반드시몇학점이수해야하는거같던데 얼마나이수해야하죠??
0
0
두루루루루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루루루루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루루루루룽
원스탑-졸업-졸업예정정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0
0
깨깨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깨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깨오
감사합니다^^
0
0
두루루루루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루루루루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