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안철수는 대선에 나올까요?
치즈샌드
- 2012.06.02. 21:59
- 732
지금까지 계속 이것저것 활동하는 것을 봐서는 대선에 나올 것 같기도 하지만
계속 모호하게 답변을 하니 모르겠네요 ㅋㅋ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옵니다
0
0
발기찬하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기찬하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철수의 현 심리상태
"대선에 나가서 대통령 되고 싶긴 한데 제도권 정당에 들어가서 경선에서 싸워 이길 자신은 없음"
"대선에 나가서 대통령 되고 싶긴 한데 제도권 정당에 들어가서 경선에서 싸워 이길 자신은 없음"
1
0
MagnaCart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gnaCart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대선에 나올지 말지 계속 고민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0
0
조아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아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안나올듯...나와도 후보 단일화해서 물러날듯..
0
0
빅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빅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와도 후보 단일화 안 하면 질게 뻔해요
0
0
제네시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네시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와서 된다고 해도 국회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허수아비 대통령이 되겠죠..
0
0
공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