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언교에서 제1사범관까지 15분만에 힘들까요?ㅠㅠ
왕시로
- 2014.08.06. 13:00
- 1156
생각보다 멀은거 같던데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10분이면가요.. 북문~ 중도~ 금정~ 1사라서 별로 안멀어요~ 2사범관이면 불가능하겠지만..ㅋ
0
0
최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공
오 그런가요?/ !! 감사합니다
0
0
왕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걸음이 빨라서... 느긋하게 걸어도 15분정도면 충분하지싶어요 ㅎㅎ
0
0
fpo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po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poe17
그럼 혹시 하나만 더 여쭤봐도 될까여 ㅠㅠ..
제1사범관에서요
제6공학관, 국언교 둘중에 어디가 가까울까요?
제1사범관에서요
제6공학관, 국언교 둘중에 어디가 가까울까요?
0
0
왕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왕시로
6공학관이 어딨나요......?? 하하 죄송한데 공대가 아니라서.... 위치를 모르겠네여... 어느건물쪽에 있는지...??ㅠㅠ
0
0
fpo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po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poe17
인문관바라보고 넉터 왼쪽에 있어요!.. 저도 이상하게 실제로 본 적은 없는데 ㅎㅎ;,,
0
0
왕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왕시로
거의 비슷한거같아요 ㅎㅎ . 6공학관은 인문대 있는 쪽 기계관 그쪽이고 해서 . 그렇게 가깝진 않네요 ~! 6공학관이 좀더 가까울듯! ??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omas
글쿤 감사합니당 !! ㅎㅎ!!
0
0
왕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거기!! 아아 ㅋㅋㅋ 님도 공대는 아니신가보네요 ㅋㅋ 흠..... 6공학관이 더 가깝지싶네요 ㅋㅋ 쭉 내려오면 되니깐 ㅎㅎ 사범관에서 국언교는 캠퍼스를 가로질러 북문까지 통과해야되니까.. ㅎㅎ
0
0
fpo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po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사에서 인문대 별로안멀고 내리막이라 빨리 갈듯요 언교도 마찬가지고요
0
0
최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언교 or 6공학관 -> 제1사범관 가는거라 둘다 오르막이지만.. 6공학관이 더 가깝겠죠?...ㅎㅎㅎ 감사합니당 여러분
0
0
왕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사에서 6공학관이나 언교 가는거...
비슷할껄요? 난 언교가 더 가까운거 같은데
6공학관이... 제도관 맞는가? 기계관 위에 잇는거
비슷할껄요? 난 언교가 더 가까운거 같은데
6공학관이... 제도관 맞는가? 기계관 위에 잇는거
0
0
망디망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디망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