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박성훈교수님 생화학 들어보신분 꼭 읽어주세요ㅠ
어랴
- 2014.08.06. 15:31
- 1762
강의 후기 게시판에도 교수님 수업 후기가 없어서 질문드려요ㅠㅠ
박성훈 교수님 생화학 강의 많이 힘든가요?
과제가 많다고 들었는데 어떤 과제인지 알 수 있을까요?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에 영어 시험지 영어로 답변해야하는건가요?..ㅠㅠ
학점 받기 힘든 수업인가요?ㅠ
아시는 분 계시면 꼭 댓글 달아주세요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화공교수님 말씀하시는 건가요..과제는 새로운챕터 앞부분 개요 목차 번역하는것과 챕터끝나면 요약되있는거 번역하고 소문제 10개정도 푸는거예요. 진도 빨리나가시면 과제겹쳐서 쫌 빡세긴하죠. 시험과 수업자료 수업 영어로 진행되는데 답안은 생화학용어정도만 영어로쓰고 조사는 한글로 쓰셔도 됩니다 생화학자체가 외울거많고 힘든 과목이긴한데 피피티로 수업하시고 중요한부분위주로 짚고 넘어가시니 수업만열심히들으시면 점수잘나올겁니당 수업이쫌 딱딱하긴 해여..ㅎ
한만큼 학점주십니다
0
0
깔낄끼리낄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낄끼리낄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낄끼리낄꾸
네네 과공 교수님이요!! 정말 고맙습니다!!ㅠ 전과 희망하는 학생인데 정보가 없어서 너무 답답했어요ㅠㅠ
소문제는 교재에 있는 문제들인가요? 솔루션을 참고해도 될까요?(솔루션은 구하기 쉽나요?ㅠㅠ) 박성훈 교수님 다른 수업 후기에 보면 내는데 의의를 두시는 것 같다고 하던데 이 수업도 마찬가지 인가요?
일단 저는 일반 생물학이랑 일반 화학은 기회가 되어서 학원에서 배웠는데 도움이 될까요?
0
0
어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랴
예ㅎㅎ교재에있는문제요 솔루션은 책뒷부분에 있어요. 번역본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예요. 교수님께선 번역본보거나 베껴서 제출하면 과제점수안줄거라고 하시는데 평소에공부하라는 취지로 하시는말씀같아요 .아무래도 일반생물학은 생화학의 전반적인 기초가 되니 도움되실겁니당!
0
0
깔낄끼리낄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낄끼리낄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낄끼리낄꾸
정말 고맙습니다!! 다음에 질문있으면 또 여쭤봐두 될까요?ㅠ
0
0
어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랴
넹ㅎㅎ쪽지주세요
0
0
깔낄끼리낄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낄끼리낄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