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동아리
피카푸카
- 2014.08.06. 22:42
- 2326
다음학기 2학년 2학기인데요 ㅠ
받아주는 동ㅇㅏ리 어디잇나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 ㅠㅠ
0
0
챱챱챱카레뫄이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챱챱챱카레뫄이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원다도회 ㅋㅋ
0
0
하라는공부는안하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라는공부는안하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추가로 모집하는 동아리 많아요
0
0
상큼한딸기요거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큼한딸기요거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2학기면... 동아리가입할수있는곳이 많지는않을꺼에요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있으면 찾아가서 받아달라하면 받아주는거 같아요
0
0
PNU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악좋아하세여?77ㅑ 음악감상동아리 성혼은 언제나 상시환영입니다 ^P^ 별로 안좋아하셔도 상관없어여 걍 그냥 금요일 저녁마다 노래 좀 듣고 치킨먹으러 가는 동아립니다
0
0
밥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들어가고싶은 동아리 무작정ㅜ들어가서 받아달라해요 쪽팔림과 불편함은 잠깐
0
0
행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영에 관심 있으시면 시나브로 추천해요. 2학기 정규모집해요.
0
0
hyj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yj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흑인음악 좋아하시면 라이머니 오셔요. 2학기때도 사람 받습니다 당장 오늘 찾아오셔도 받아줘요 ㅋㅋ
0
0
겨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겨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학술동아리 관심 있으시면 상대 동아리 찾아주세요^_^
0
0
JANE9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ANE9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