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무역학과 부전공 신청기간이 따로 잇나요?? 늬가최고 2014.08.07. 00:25 1028 0 무역학과는 학점제한만 넘으면 언제든 신청할수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