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복전생 입니다.
아이러브스쿨
- 2014.08.07. 00:39
- 1376
복학하고나서 다시 수업을 이수하고 있는데,,
생산운영관리가 2학기에 있었던 것 같은데,,
사라진것 같더라고요 ㅎㅎ
09학번 과정이신 분들은 전필인 걸로 알고 있는데,,
1학기로 옮겨진 건가요???
그리고 재무관리 전부 원어이던데,,
교수님들 정말 처음부터 원어로 다 수업 하시나요??
(지난 학기 모 교수님 수업이 떠올라서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무관리는 원어강의 대부분이 원어로 수업합니다ㅜㅜ
교재가 원어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