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용영어2 자격증대체에 대해서
경영09이승윤
- 2014.08.07. 13:13
- 1441
실용영어2를 토익점수로 대체하는 자격증대체분반
이거 겨울계절방학에도 개설되나요?
4-2학기라... 실수하면 안 되서 질문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작년 제작년 겨울 계절학기 수강편람 참조하시면 될듯...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sso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so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song
가능하단 건가용?
0
0
경영09이승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09이승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올 겨울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0
0
하나짜리신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나짜리신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