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범대 17학점 작아요?
혜롱혜롱
- 2014.08.07. 15:43
- 1944
이번에 금공만든다고 17학점이 되었는데 사범대 기준으로 17학점들으면 나중에 4학년되어서 힘들어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4학년때 17학점씩 안들으시려면 더들으셔야할듯
4
0
최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침 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페이퍼스알러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페이퍼스알러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이퍼스알러뷰
이게.. 진짠게 17×8 해도 136학점입니다.
널널한 1학년때 최대로 듣고 3학년2학기까지 21~22꽉 채워서 들어야 4학년때 5학점 7학점씩 들어요 ㅋㅋ 저도 1학년때 15학점 이렇게 듣다가 남은학기 23학점씩 들어야 4학년때 10학점 씩 들을수있을것같네요
0
0
최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공
감사해요ㅋㅋㅋ 20학점들을게요ㅋㅋ
0
0
혜롱혜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혜롱혜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냐햫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햫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죠
0
0
검은지푸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검은지푸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학년때 빡빡하게 들으셔야 나중에 임용준비할때 편합니다~
1
0
꾸리한은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