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희망과목담기
popori25
- 2014.08.07. 22:27
- 2139
희망과목담기도 혹시 늦게 하면 불이익되는거 없죠?ㅋㅋㅋㅋ먼저한 순서되로 수강신청이 잘 된다던가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macar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car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이익은 없고요, 단, 희망과목담기 안 하시고 수강신청 하시는 경우엔 상당히 불편하실거에요...ㅋㅋ
일일이 찾아서 수강신청 해야 하니까요...
일일이 찾아서 수강신청 해야 하니까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어요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수강신청 때만 클릭 빨리 하면 돼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