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창의적 사고와 글쓰기 들으신분들..
- 2014.08.08. 00:15
- 2794
꿀강 교수님있었나요?
저한번 너무빡세서 중간에 포기했었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그나마 나은교수님없을ㄲ요
추천좀해주세요.
류속영교수님이 좋다던데 지금은없네요 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발표라기 보다는 역할극? 같이 앞에 대사하고ㅋㅋㅋ뭐 그런거 나와서 했았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나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님_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ㅂㅈㄷㄱ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odw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까꾸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 안하심..하긴하는데 2-30분? 나머진 잡담하고 되게 일찍 마쳐주심
계절로 들은거라 정규학기땐 어떨진 모르겠지만..
흥이 많으신 분..ㅋㅋ 점수도 잘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