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문1 김성준 교수님 수업 들으셨던분 있나요?
미숫가루설탕듬뿍
- 2014.08.08. 00:17
- 1330
한자 안한지 진짜 오래되서 거의 모르는데
수업 괜찮나요? 어떤지 궁금해요..
시험은 어떤식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름다운인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운인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름다운인생
한자쓰는법도 외우나요? 아니면 독음만 외워도 되는건지..
0
0
미숫가루설탕듬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숫가루설탕듬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빡빡함 속에서 느껴지는 여유로움을 맛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0
0
dodo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do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제대로 배우긴 좋음. 대신 공부하는 만큼은 나오는듯. 안하면 망하기 좋은과목. 수업 전 재밌던뎅..
시험은 외울게 많긴해요. 처음엔 독음 문제 나오고 나중엔 한자쓰기도 나오고 독음과 의미 동시에 묻는 문제도 나오고 구절을 주고 해석과 서술? 따로 나오고 .. 물론 다 책과 프린트에 있는 거구요. 정확하게 점수나와서 좋아요. 근데 공부 하는 사람과 안하는 사람의 점수차이가 쩔어서 .. 좀만 열심히 하면 갠춘.
시험은 외울게 많긴해요. 처음엔 독음 문제 나오고 나중엔 한자쓰기도 나오고 독음과 의미 동시에 묻는 문제도 나오고 구절을 주고 해석과 서술? 따로 나오고 .. 물론 다 책과 프린트에 있는 거구요. 정확하게 점수나와서 좋아요. 근데 공부 하는 사람과 안하는 사람의 점수차이가 쩔어서 .. 좀만 열심히 하면 갠춘.
0
0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수엉청짜게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