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격증대체분반신청하면 학점이월
아하하아하하
- 2014.08.08. 03:39
- 906
실컴1 자격증 대체분반 신청하려고 합니다
이번학기 19학점들을 수 있어서
18학점 듣고 1학점은 실컴자격증분반넣으려고 하는데요..
이럴경우 담학기에 1학점 학점이월 안되나요?
이번학기 19학점들을 수 있어서
18학점 듣고 1학점은 실컴자격증분반넣으려고 하는데요..
이럴경우 담학기에 1학점 학점이월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