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희망과목 신청인원 확인
jml345
- 2014.08.08. 10:43
- 2035
희망과목 신청할 때 그냥 과목 선택하고 희망과목 담기 누르면 끝 아닌가요?
수업-수강신청 및 확인-희망과목담기 신청인원 확인
들어가서 2014년 2학기 선택했는데 해당 년도와 학기에 신청한 희망과목이 없다고 하네요..
제가 뭘 빼먹은 걸까요ㅠㅠ?
수업-수강신청 및 확인-희망과목담기 신청인원 확인
들어가서 2014년 2학기 선택했는데 해당 년도와 학기에 신청한 희망과목이 없다고 하네요..
제가 뭘 빼먹은 걸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11시부터 뜬다고 로긴창에서 본거같은데
0
0
해햏ㅎ해ㅐ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햏ㅎ해ㅐ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햏ㅎ해ㅐㅐ
앗 그런가요? 좀 더 기다려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jml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ml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시부터 뜬다는 거는 수강신청날 8시부터는 인원이 안뜨다가 11시부터 뜬다는 거구요...
희망과목담기 신청인원수는 아마 희망과목담기가 끝나면 확인할 수 있을거에요
희망과목담기 신청인원수는 아마 희망과목담기가 끝나면 확인할 수 있을거에요
0
0
유로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로파
지금도 내가 선택한 것만 골라서 볼 수는 없지만 전체 과목은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0
0
jml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ml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ml345
전체과목 어디서 볼수있나요??
0
0
모린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린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린다
원스톱 <수업-수강신청 및 확인-희망과목담기 신청인원 확인>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댓글을 너무 늦게 본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ㅠ
0
0
jml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ml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