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강의 후기작성법?
튜더로즈
- 2014.08.08. 11:02
- 852
어디서 적어야하나요???=_=하;;
3학년인데 지금 가입해가지고 보고있는데 너무모르는게많음;
권한이 없습니다.
기간지낫어요
0
0
아는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여자
아..그러쿤요;; 그거 기간 대충언제쯤인지 알수있나요??
0
0
튜더로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튜더로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튜더로즈
보통 학기 끝날때~계절끝날때 공지사항에 올아와요
0
0
아는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