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상심리학/ 아동이상심리학
음식물적발
- 2014.08.08. 11:59
- 1411
심리학과 수업 중에 아동이상심리학과 이상심리학이라는 수업이 따로있네요
이상심리학을 수강한 후에 아동이상심리학을 듣는 것이 좋을까요?
별로 상관없을까요???
수업 두개 다 들어보신분 어떤 수업이 더 좋은지 알려주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동이상교수님께서는 이상심리를 수강하고 아동이상을 들으라고 하시지만ㅋㅋ저는 이상이랑 아동이상 같이들었어요ㅋㅋ순서는 크게상관없는듯..개인적으로 아동이상수업이 더 재밌었습니다
1
0
샤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샤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벳
아동이상 재미있나요? 힘들진않은지궁금합니다 ㅎㅎ
0
0
북문거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문거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련 영상보면서 수업해서 이해하는데 힘들진않았습니다 시험도 피피티 위주라서 큰 무리는 없었어요ㅋㅋ
0
0
샤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샤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벳
수업은 교재로 진행하나요??
0
0
음식물적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식물적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